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전파하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수빈아카데미는 지난 7월 23일 홍콩 케리 호텔 컨벤션 홀에서 열린 ‘2018 IBDR INTERNATIONAL BEAUTY CONTEST & EXPO’ 미용대회에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부문에 참가했다.

 

 

 

 

‘IBDR INTERNATIONAL BEAUTY CONTEST&EXPO’는 홍콩에서 권위 있는 국제미용대회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호주 등 8개 나라에서 1천여 명이 넘는 선수가 참가했다.

 

수빈아카데미는 이번 대회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부문에서 그랑프리를 비롯한 금상을 석권하고 네일 부문에서도 금상을 획득하는 등 홍콩에서 K-뷰티의 열풍을 확인시켰으며 한국 뷰티산업의 우수함을 국제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영예의 그랑프리 수상은 메이크업 패션부문 김승현 선수와 헤어, 업스타일 부문 고전머리에 오브제를 활용한 박현서 선수(수빈아카데미 안양캠퍼스)가 선정됐다.

이번 대회 그랑프리 수상으로 참가학생들에게 K-뷰티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높였으며 뷰티에 대한 글로벌 마인드를 일깨워준 의미 있는 기회라는 후문이다.

특히 해외 대회에서도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수빈아카데미의 교육 시스템이 국제무대에서도 통한다는 것을 증명한 의미 있는 대회였다는 것이 참가 선수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오세희 수빈아카데미 대표는 “이제 한국의 미용무대를 넘어 세계적인 대회에서도 수빈아카데미 학생들이 활약하는 시대가 왔다”며 “세계를 무대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수빈아카데미가 될 것이며 나아가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교육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989년 창립 이래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수빈아카데미는 최고의 강사진을 통한 수빈만의 독특한 교육시스템으로 그동안 10여 만명의 뷰티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고 방송, 대학, 유명 뷰티살롱 등에서 활약하고 있어 우리나라 뷰티 NO.1 아카데미로서 자리를 공고히 해왔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빈공식홈페이지(www.soob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