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름에 방송국으로 간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여름방학을 맞이해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에서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썸머 세미나’가 개최됐다.

7월 25일부터 8월 14일간 매주 진행되는 ‘썸머 세미나’는 SBS 일산제작센터 방송국 내에서 판타지 메이크업, 특수 분장 강의와 함께 경희대학교 뷰티비즈니스학과 입시설명회, SBS 드라마 세트장 견학까지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특강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25일, 8월 1일 수요일 2회 진행한 썸머 세미나에는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청주캠퍼스와 대전캠퍼스 수강생들이 함께 하였다.

영화 드라마 촬영장 등 현장에서 분장 연출을 담당하는 분장감독이 직접 특수 분장을 시연해 수강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SBS 일산제작센터 내 촬영 스튜디오와 세트장, 분장실을 방문하여 뷰티 영역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생생한 현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청주캠퍼스 수강생들과 관계자는 “개원 이래 SBS 방송국 견학을 처음 진행하는 만큼 기대가 많았는데, 강의도 듣고 방송국 견학도 같이 체험할 수 있어 기대감을 충족시킨 특강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대전캠퍼스는 세미나가 진행될 때마다 높은 참여율을 보이는 가운데 “이번 썸머세미나 역시 수강생들의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된 특강이었다”고 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청주캠퍼스와 대전캠퍼스를 시작으로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린 2018 썸머 세미나는 앞으로도 종로, 구리캠퍼스의 수강생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관계자는 “남은 일정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신경 쓸 것이며 수강생들이 많이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또한 “다가오는 겨울방학에도 윈터클래스를 준비 중이며 아쉽게도 썸머세미나 신청을 놓친 수강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비전과 차별화된 프로그램들을 기획하여 미용 교육의 명소로서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나는 방송국으로 간다’ 슬로건을 앞세워 방송국 브랜드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전국 25개 캠퍼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방송국 견학, 현장실습, 방송특강,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타원에서 경험할 수 없는 오직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만의 방송국 견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영상매체 시스템과 현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특색 있는 미용 교육 명소로 입증하고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