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커플 등 주최 ‘특수 열펌 연합세미나’ 성황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후반기 고객맞이 준비 완료”
미용커플 등 주최 ‘특수 열펌 연합세미나’ 성황







미용커플(대표 노지철)과 헤어119(대표 진선익), 구레이쓰이온코리아(대표 최명표)가 공동 주최한 ‘2009 후반기를 위한 특수 열펌 연합세미나’가 성황을 이뤘다.

지난 6월 30일 압구정 팝그린호텔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400여 명의 미용인들이 몰려들어 후반기를 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구레이쓰이온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진행된 세미나에는 미용커플 강사진(김봉렬, 백종일, 유청)과 구레이쓰이온 강사팀(박혜영, 박선리, 김현진, 김보람, 최은영, 김예린)이 참여했다.

이들은 손상을 거의 주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특수 열펌을 숍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1부에는 △ 탄머리·녹은머리·짧은머리·무버아이롱펌(김봉렬) △ 탄머리·녹은머리를 위한 이오테라피 소개(구레이쓰이온 강사팀) △ 남자머리 다운펌·볼륨펌(백종일) △ 무버아이롱과 불가마를 활용한 아이롱물결펌(구레이쓰이온 강사팀)이 진행됐다.

이어진 2부에는 △ 무버아이롱·롱헤어·풍성한 웨이브 스타일(김봉렬) △ 무버아이롱·불가마를 활용한 무버발롱펌(유청) △ 탄머리·녹은머리와 무버물결펌 마무리(구레이쓰이온 강사팀)가 진행됐다.

3부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무버아이롱, 듀얼볼륨매직기 등을 증정했다.

노지철 미용커플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제목 그대로 특수 열펌을 통해 미용인들의 후반기를 대비하는 의미를 가진다”며 “이후에는 드라이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현경 기자 1manband@hanmail.net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