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을 감탄시킨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상해 미용대회서 참가자 전원 수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지난 11월 3일 상해에서 진행된 ‘제17회 상해국제미발미용축제’와 ‘제19회 상해국제미발미용네일기능대회’에 참가해 현지인들 및 중국정부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상해국제미발미용축제는 상해미발미용협회가 주관하고 중국 정부가 지원하는 행사로 미용박람회 및 상해국제미발미용네일기능대회를 진행하며 중국 정부 고위인사와 많은 아시아 기업의 관계자들이 큰 관심을 갖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대회이다.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상해미발미용협회의 초청을 받아 한국을 대표해 대전캠퍼스, 노원캠퍼스, 건대캠퍼스 학생들과 19회를 맞이한 상해국제미발미용네일기능대회 출전해 전원 수상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대전캠퍼스의 서빛나 학생은 이날 타지메이크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한국 미용 (K-beauty)의 위대함을 대륙에 보여줬으며 판타지메이크업 부문에서 신소암, 류상훈, 최지수, 최소연, 황선영 학생은 금상, 박차리, 한다인, 황수정, 서예빈, 장서영, 조성은, 김정수 학생은 은상, 송가현, 김남훈 학생은 동상을 수상했다. 또한 네일아트부문에서는 김성은, 김지효 학생이 금상을 수상했다. 한국 학생들의 작품에 감탄한 협회측의 요청으로 대회 메인 이벤트 무대에서 학생 전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내년에 있을 대회에도 초청됐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학생들의 대회 모습을 지켜보던 상해봉현구 정부 관계자는 5일에개최한 상해봉현구 토탈기능대회 오프닝무대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를 초대했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학생들은 중국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대회 오프닝무대를 성공적으로 꾸몄으며 대회 참가자 및 관계자들에게 큰 찬사를 받았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수강생들은 전원 단기간에 국가자격증(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을 취득했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국가자격증의 높은 합격률을 위해 대비반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현장실습 및 대회로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서울지역(노원, 신림, 강서, 건대)를 비롯하여 경기(일산, 부천, 안산), 대전, 당진, 천안, 여수, 창원, 부산, 양산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신청 또는 상담문의는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홈페이지나 캠퍼스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 명단
판타지 메이크업
대상: 서빛나
금상: 신소암, 류상훈, 최지수, 최소연, 황선영
은상: 박차리, 한다인, 황수정, 서예빈, 장서영, 조성은, 김정수
동상: 송가현, 김남훈

네일아트
금상: 김성은, 김지효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