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용산업협회, 중국 진출 나선다

중화 전국공상연합회 미용화장품상회와 MOU 체결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지난 12월 13일, 한국미용산업협회 김덕성 회장은 중소기업중앙회 5층 이사회 회의실에서 중국전국공상련미용화장품상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참석자는 김덕성 한국미용산업협회 회장과 부회장단이 참석했으며 중국 측의 슈 징 츄엔(许景权) 비서장, 즈하오 야 미(赵亚密) 부비서장, 펭 구오 동(冯国东) 주임, 마 차우 리앙(马朝亮) 부주임, 피아오 하이 양(朴海洋) 부주임 등이 참석했다.
양자 간에 협약내용으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중 양국의 교류를 통한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상황에 따른 정보교류 및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 협력을 통한 양국의 뷰티산업 분야의 전반에 진취적 발전에 초점을 두기로 했다. 또한 양측 회원사들의 권익보호와 이익증진을 추구하고 이를 위한 사회적 제도 및 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중국시장은 미용업에 대단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국가차원에서 법규와 규범을 만드는 것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인근 국가 중 가장 관심과 호감이 큰 한국에 대하여 관련 교육을 추진하고 한국의 우수한 제품들이 중국 내에 원활히 유통될 수 있도록 조력하고 있다. 국가 간 교류의 장으로 중국수입화장품에 대한 박람회를 마련, 이를 통해 상호간 상담 및 교육을 활성화하고 양국 간 미용산업의 인프라 구축하는 기회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앞으로 두 국가의 지속적 교류와 협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