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

H-Style헤어살롱, 헤어팰리스 승급테스트 실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지난 11월 29일 ‘2018년도 4/4분기 승급테스트’를 실시했다.
헤어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갈고닦은 미용기술을 평가받는 시험대인 승급테스트는 초급디자이너로 활동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이다.
주어진 작품을 확인 후 도해도와 프로세스를 작성하는 것을 시작으로, 작품 실기 테스트, 심사 총평 및 소감발표로 순으로 승급테스트가 진행됐다.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부산에 아카데미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수많은 인재들이 헤어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꿈을 키우며 교육을 받고 있다.
승급테스트는 아무에게나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진 않는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는데, H-Style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 직영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미용기술교육과정인 기본헤어커트, 심화커트, 스타일커트, 컬러, 펌 교육을 모두 수료함과 동시에 군부대 및 요양원 등을 방문하여 헤어커트 재능을 기부하는 현장기술교육(커트 실습)을 일정기간 이상 참여하는 것이다. 이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 승급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승급테스트에 참여한 스텝은 “최선을 다해 준비 했지만, 아직도 배워야할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아쉬움은 남지만 오늘 시험에 참여하여 여러 헤어스타일을 커트하고 스타일링 하면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엔 더 열심히 연습하여 승급테스트에 합격하고, 멋진 헤어디자이너가 되겠습니다”라며 디자이너로서의 꿈을 밝혔다.
.

Share.

Leave A Reply